코스트코에서 구매한 Rainbow Tortellini🍝🧀 쉽고 간단하게 만드는 파스타😍
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요리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Rainbow Tortellini🍝🧀 쉽고 간단하게 만드는 파스타😍

by 루레아 Lulea 2021. 11. 4.
728x90

안녕하세요. 루레아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사온 또르텔로니입니다.
파스타에도 여러가지 면의 형태가 있는데 그 중의 한가지로
우리나라 만두처럼 반죽을 밀고 안에 소를 채운 형태의
이탈리아 파스타입니다.
이 안에는 치즈가 들어있어요.

역시 코스트코!! 엄청 양이 많아요.

이렇게 간단하게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

알록달록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는 크림 소스로 요리를 할 예정입니다.

먼저 저는 살짝 데쳐둔 뒤에 우유,해비크림,치즈 계란 노른자를
넣어 크림 소스를 만들고 또르텔로니를 넣어줬어요.😊

이제 보글보글 끓여서 소스가 꾸덕해지게 만들어주면 됩니다.

마직막은 코스트코에서 사온 치즈를 갈아줘요.
개인적으로 4년된 치즈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못보던 제품을 보게되서 사봤어요.

파슬리가루로 마무리 해줍니다.❤❤

접시에 담아주고 맛있게 먹겠습니다.👍👍

제가 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파스타도 쫄깃하고 안에 치즈가 있어서 부드러웠어요.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유튜브도 놀러와주세요.
https://youtube.com/channel/UCmTq7Fb1dY87ibn0xdRFzVA

LULEA루레아

Lulea 루레아 채널은 밴쿠버에서 사는 저의 소소한 일상 브이로그입니다. 밴쿠버 일상🇨🇦/요리/그림/그리고 여행💕 제 채널에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으로 찾아 뵐께요. Hello, I'm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