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최애 제품 AAA 스테이크 와 뇨끼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요리

코스트코 최애 제품 AAA 스테이크 와 뇨끼만들기🥩🍝🧈

by 루레아 Lulea 2021. 10. 28.
728x90

안녕하세요. 루레아입니다.
오늘은 스테이크를 만들어 볼꺼예요!!!
박수~~~짝짝짝👏👏
Tender loin (안심)으로 샀어요.
가격은$138.70
안심스테이크를 구워볼께요👍

엄청 큰 안심 스테이크입니다.
트리플에이!!!! 자주 사다 먹는 스테이크예요.

먼저 스테이크를 잘라줬어요.
저는 두껍지 않게 잘라줬답니다.
보통 손가락 한마디보다 조금두껍게 잘라줘야해요.
약 3.5cm-5cm정도가 적당합니다.
올리브 오일과 후추로 마리네이트를 해줍니다.

미리달궈둔 그릴 팬에 스테이크를 올려줍니다.

그다음 버터를 팬에 녹여주고 구워줍니다.
저는 미디움으로 구웠어요.

다 익은 스테이크를 꺼낸 뒤 버섯과 아스파라거스
그리고 방울 토마토를 구워줍니다.
토치가 있으시면 토치를 해주시면 더욱 맛있어요.😍

아주 맛있게 익고 있는 야채들🍄🍅
개인적으로  저는 구운 토마토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구워서 먹어요.

스테이크만 먹으면 아쉬워서 제가 좋아하는 또 다른 제품!!
뇨끼를 만들어줄꺼예요.
이것도 코스트코에서 구매했어요.
버터만 있으면 너무 쉽게 만들어먹을 수 있어서 완전 추천합니다.

먼저 버터를 녹이고 뇨끼를 넣어준다음 뇨끼가 브라운 컬러가
될때까지 볶아 주시면되요.
저는 양파와 버섯도 넣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후추만 넣으면 끝!!!!!
아주 쉽게 금방 만들 수 있답니다.

이제 플레이팅 차례🤩🤩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아주 든든한 저녁😍😍
사진은 없지만 와인도 한잔 같이 했답니다.❤

제 유튜브에도 놀러와주세요😘
https://youtube.com/channel/UCmTq7Fb1dY87ibn0xdRFzVA

LULEA루레아

Lulea 루레아 채널은 밴쿠버에서 사는 저의 소소한 일상 브이로그입니다. 밴쿠버 일상🇨🇦/요리/그림/그리고 여행💕 제 채널에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으로 찾아 뵐께요. Hello, I'm

www.youtube.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