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Fryer Oven구매 후기. 간편하게 요리👍
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요리

Air Fryer Oven구매 후기. 간편하게 요리👍

by 루레아 Lulea 2021. 9. 26.
728x90

안녕하세요. 루레아입니다 🥰
오늘 친구들에게 선물 받은 Air Fryer Oven을 소개해 볼께요🤗
엄청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더라고요~
심지어 수비드 스테이크까지 가능하답니다❤❤

Air Fryer Toaster Oven, 26.3QT Airfryer Convection Oven, Fry Oil-Free, w/ Auto Shut-Off, Non-stick Interior, Double Heatproof Glass Door, 21 Preset Cooking Functions, Stainless Steel Material
에어프라이어 토스터기, 26.3QT 에어프라이어 컨벡션오븐, 프라이 오일프리, 자동 차단 기능 내장, 붙지 않게 처리된 속 면, 이중 내열 유리 도어, 21가지 사전 설정 조리 기능,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짜잔!!!아주 만족하는 디자인이었어요.
구성용품을 사진으로 안 찍었어요🤣
오븐용 장갑
베이킹 팬
에어프라이 바스켓
건조 트레이
오븐랙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일단 집에 구이용 목심이 있어서 구워 보았답니다.
온도는 설명서에 나온데로 400도 30분 정도 구워 줬어요.
잘 구워지고 있는 고기🥩

30분뒤
기름이 쫙 빠지더라고요~~

너무 잘 구워 졌어요!!!완전 만족!!! 대만족이었어요.

저는  토치로 불맛을 내주었답니다.

완성!!!!
집에 있는 반찬들과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깻잎무침이랑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토치로 불맛을 내서  진짜 맛있었어요.
에어프라이기 사용후기!!
완전 편리하고 맛있게 구워지네요.
쿠키부터 과일까지 말릴 수 있어서 요리 할때마다
업로드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수비드 스테이크만들어서 업로드할께요❤

휴식으로 Tea와 키위까지 야무지게 잘 먹었답니다.❤
캐나다 생활이 궁금하시다면 제 유튜브에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mTq7Fb1dY87ibn0xdRFzVA

 

LULEA루레아

Lulea 루레아 채널은 밴쿠버에서 사는 저의 소소한 일상 브이로그입니다. 밴쿠버 일상🇨🇦/요리/그림/그리고 여행💕 제 채널에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으로 찾아 뵐께요. Hello, I'm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