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계곡가기🇨🇦(feat.Canada) 힐링타임~여행 추천지!!!
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이곳저곳

더운 여름 계곡가기🇨🇦(feat.Canada) 힐링타임~여행 추천지!!!

by 루레아 Lulea 2021. 8. 10.
728x90

안녕하세요. 루레아입니다🤗
오늘은 노스 밴쿠버에 위치한 린캐년 파크를 소개해 드릴께요😍
제가 좋아하는 곳이예요.
계곡이 있어서 여름에 시원한 물놀이하기 너무 좋아요.

다운타운에서 버스를 타고 올 수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기념풉 샵과 카페가 있답니다.

린밸리는 부지가 엄청 커요!!  들어가는 입구와 출구도 많답니다.

 

Lynn Canyon Suspension Bridge를 건너서 계곡으로 갑니다.
카필라노 브릿지는 유료이지만 란캐년 브릿지는 무료예요🤗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피톤치드🌱🌱

길도 아주 잘 되어 있답니다.

초입부에서 위치를 확인했어요.
안으로 들어갈수록 와이파이가 안되서 확인을 못했어요.

정말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풍경들😍

계곡에 도착을 했어요.
초입부는 물보다 돌이 더 많아서 조금더 안으로
들어가 보기로 했답니다.

걷는 동안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조금더 안으로 들어와서 계곡으로 내려왔어요!!!
이 곳은 깊은 곳이 있어서 사람들이 아주 많았답니다.

좋은 곳에 자리를 잡고 늦은 점심을 먹을꺼예요.

바로바로 빅맥!!!!!
오랜만에 먹는 맥도날드 햄버거~~🍔

 

발만 담가도 온 몸이 시원해 지더라고요.
물이 정말 차가웠어요!!!
햄버거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여름에는 계곡을 꼭 와야해요. ㅋㅋㅋ
( 계곡건너다가 돌이 미끄러워서 넘어졌어요🥺😭)

신나게 놀고 이제 하이킹을 갑니다.
물놀이하는 사람들의 모습🥰🥰

너무 아름다운 곳이 많아서 사진 찍기 바빴어요!!!

길을 잃을까봐 열심피 지도도 확인해줬답니다.

캐나다에는 곰이 많아요.
이곳도 가끔 곰이 많이 출연한답니다.
항상 조심 또 조심!!

걷고 걷고 계속 걸었답니다.

 

이 곳은 많이 넓어서 구경할 곳이 아주 많아요!!!

가는 곳 마다 장관이네요~~
너무 아름다운 풍경들🌲🌲

곳곳에 이렇게 밴치들도 배치되어 있답니다.

나무 사이로 태양이 빼꼼😍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

발길따라 계속 걸었어요~~🌱
이 길은 자전거 강아지들 전부  출입 금지라서 한 번 들어가 봤어요.

진짜 너무 아름다운 곳 발견!!!!
실제로 보면 더 장관이랍니다😍😍😍

아름다운 풍경에사 사진 한 번 찍어 봤습니다☺☺

풍경이 정말 너무 아름다웠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집으로 갔답니다❤❤
2만보 넘게 걸었던 하루였어요😍

캐나다 생활이 궁금하시다면 제 유튜브에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BSKPOiSIRK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