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스타벅스 신 메뉴들을 주문해 봤어요😍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제품 리뷰

캐나다 스타벅스 신 메뉴들을 주문해 봤어요😍

by 루레아 Lulea 2021. 6. 13.
728x90

안녕하세요. 루레아입니다.🤗
오늘 스타벅스 모바일 오더를 하는데 못 보던 메뉴들이 있어서 한 번 주문해봤어요~❤

오늘은 하버 쪽에 있는 스타벅스왔어요💕

미리 주문을 해놔서 픽업라인에서 음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제가 주문한 음료들이예요.
음료수 3개다 얼음 적게로 주문했습니다.

Iced Honey Almond Flat White
가격은 $5.95
꿀의 달달함으로 아몬드 우유의 약간 느끼함을 잡아줘서 너무 맛있었어요.☺

Iced Pineapple Matcha Drink
가격은 $ 5.25
파인애플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그린티의 맛과 아주 잘 어우려졌어요😍

Iced Brown Sugar Oat Beverage Shaken Espresso
가격은 $5.95
개인적으로 저는 이 제품이 제일 맛있었어요.
달달함과 고소함이 있었어요.
저는 고소함 때문에 Oat Milk를 자주 먹어서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캐나다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https://youtube.com/channel/UCmTq7Fb1dY87ibn0xdRFzVA

LULEA루레아

Lulea 루레아 채널은 밴쿠버에서 사는 저의 소소한 일상 브이로그입니다. 밴쿠버 일상🇨🇦/요리/그림/그리고 여행💕 제 채널에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으로 찾아 뵐께요. Hello, I'm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