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닭꼬치(feat. 캐나다)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제품 리뷰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닭꼬치(feat. 캐나다)

by 루레아 Lulea 2021. 6. 12.
728x90

안녕하세요. 루레아입니다🤗
최근에 닭꼬치를 구매했어요.
캠핑가실때 챙겨가시면 좋을 것같아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구이용  닭꼬치예요.
가격은 C$16.99
C$3.50할인해서 C$13.49에 구매했답니다🤗

카트에 살며시 넣어줬어요👍

집에 오자마자 구워서 먹어 볼께용❤

올리브유를 뿌리고 팬을 달군 뒤에
닭꼬치를 그릴에 차례대로 올려줬어요.

어느 정도 익어 갈때 토치로 불맛을 내줬어요🥰

아주 맛있게 익어가네요.
먹을 생각에 완전 설레네요.😚

아주 작 익었어요~ 닭꼬치 하나가 엄청 컸답니다.
캠핑에 가져가서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다 익은 꼬치는 빼주고 그 자리에 방울 토마토도 익혀줬답니다🍅

요즘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서 닭꼬치와 삶은 양배추,청양고추,구운 토마토,삶은 달걀 이렇게 먹았답니다.
닭꼬치에 향신료 맛이 강하더라고요.
혹시 향신료향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비추천 합니다.
그래도 저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캐나다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제 유튜브에 놀러오세요🤗
https://youtube.com/channel/UCmTq7Fb1dY87ibn0xdRFzVA

LULEA루레아

Lulea 루레아 채널은 밴쿠버에서 사는 저의 소소한 일상 브이로그입니다. 밴쿠버 일상🇨🇦/요리/그림/그리고 여행💕 제 채널에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으로 찾아 뵐께요. Hello, I'm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