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렌뷰티 속눈썹 영양제 후기 MAREN (feat,속눈썹 연장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제품 리뷰

마렌뷰티 속눈썹 영양제 후기 MAREN (feat,속눈썹 연장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

by 루레아 Lulea 2023. 3. 1.
728x90

안녕하세요🤗 루레아입니다.
제가 속눈썹연장을 자주해서 속눈썹 건강을 위해 영양제를 찾다가 마렌뷰티 속눈썹 영상제를 알게 되었어요.
마렌 마스카라형 속눈썹 영양제는
투명 에센스과 검은색 에센스가  있어요.
저는 검은색으로 구매했답니다.

15ml이고 인터넷에서 4만원 정도에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3만원에 구매했답니다☺️

속눈썹 연장하는 분들을 위한 영양제랍니다.
현재 3주 가까이 사용중인데 완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먼저 검은색이라 마스카라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마스카라형)
검은색이지만 쉽게 지워지고
수시로 생각날때마다 발라주면 됩니다.
저는 아침에 세안 후에 메이크업할 때  한 번,
거울보다가 붙인 속눈썹이 뭉치거나
흐트러졌을 때 또 한번,
저녁에 세안 후 한 번 거의 3~4번 정도 발라줍니다.
속눈썹 연장도 오래 가는 것 같아요.
또 구매할 예정이예요.

감사합니다 ❤️


그리고 저의 유튜브로 놀러오세요.🫰
이번에 멕시코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https://youtu.be/jhqlXUrElx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