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편의점에서 구매한 코카콜라 커피 먹어봤어요!! (다크/바닐라)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제품 리뷰

🇨🇦캐나다 편의점에서 구매한 코카콜라 커피 먹어봤어요!! (다크/바닐라)

by 루레아 Lulea 2022. 11. 7.
728x90

안녕하세요. 루레아입니다 🤗
오늘은 편의점에서 발견한 코카콜라 신제품 커피맛 코카콜라를 먹어봤어요.
무슨맛일지 상상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구매해 봤어요👍
세븐일레븐에서 개당 $ 2.79 +Tax

다크 블랜드 맛과 바닐라 맛
이렇게 두 종류로 되어있었어요.

먼저 다크 블렌드부터 먹어봤습니다.
코카콜라의 톡소는 탄산과 커피 향이 은은하게 났어요.
제 입맛에는 맥콜이랑 비슷하게 느껴지더라고요.ㅋㅋㅋ

칼로도 생각보다 높지는 않았어요.😂

그 다음은 바닐라 맛을 먹어보았어요!!
바닐라 향이 확실이 강했어요.

칼로리는 다크 블렌드랑 똑같더라구요.
저는 두개가 맛있었어요. 특히 다크 블렌드 맛은 한국음료인 맥콜이생각날때 먹을것 같아요!

조만간 유튜브에 영상으로 올릴꺼예요.
유튜브도 놀러와주세요❤️
https://youtube.com/channel/UCmTq7Fb1dY87ibn0xdRFzVA

LULEA루레아

Lulea 루레아 채널은 밴쿠버에서 사는 저의 소소한 일상 브이로그입니다. 밴쿠버 일상🇨🇦/요리/그림/그리고 여행💕 제 채널에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으로 찾아 뵐께요. Hello, I'm

www.youtube.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