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빵만들기. 캐나다 한인 마트에서 구매한 깨찰빵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요리

간단하게 빵만들기. 캐나다 한인 마트에서 구매한 깨찰빵 만들기🤗

by 루레아 Lulea 2021. 5. 21.
728x90

안녕하세요. 행복한 인생살이 입니다.
오늘은 캐나다 한인 마트에서 구매한 큐원제품으로 빵을 만들봤어요. 쉽고 간단하게 빵만들러 가요🍞

제가 구매한 제품 Sesame Bread Mix

처음 만들어보는 거라서 뒷면에 있는 설명서도 꼼꼼하게 읽어봤어요~ 원래는 생지로만 빵을 만들어봤거든요.🤔

이렇게 250g 빵 믹스가 2개가 들어있어요.

볼에다가 믹스 2개다 넣어줍니다.

그리고 믹스 한 개당 계란 1개 !!!!
저는 믹스 두 개를 다해서 계란 2개를 넣었어요.

그 다음으로 물 70ml를 넣어줍니다. 저는 믹스를 두 개 넣어서 140ml를 넣줬어요.

이제 조물조물 반죽을 해줍니다.
이때 운동한다고 생각하고 반죽을 해주면 아주 좋더라고요.

반죽 완성👍👍

이제 3~4 cm크기로 모양을 만즐어줍니다.

모양을 만든 후에 분무기를 이용하여 겉표면에 물을 뿌려줍니다.
빵 껍질을 두껍고 바삭하게 구울 수있어요!!!

180도로 예열된 오븐에 빵 표면이 옅은 갈색으로 변할때 까지 약 35분정도 구워주면 됩니다.

완성!!!!참 쉽죠잉👏👏
제가 먹을 만큼만 미니 도마에 담았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쫀득한 깨찰빵 완성❤
너무 맛있어요👍정말 최고최고

저는 요즘 휘핑크림에 빠져서 빵안에 구멍을 내서 휘핑크림을 이렇게 올려서 먹었답니다.
이렇게 한 번 드셔보세요.  완전 추천해요!👍👍
쉽고 간단하게 집에서 아이와 같이 만드셔서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