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처치스 치킨(feat.텍사스 치킨)캐나다에서 사먹는 Church's Texas Chicken🇨🇦
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맛집

미국 처치스 치킨(feat.텍사스 치킨)캐나다에서 사먹는 Church's Texas Chicken🇨🇦

by 루레아 Lulea 2022. 1. 7.
728x90

안녕하세요. 루레아 입니다.
오늘은 캐나다에서 사먹는 처치스 치킨이예요.
미국 택사스에서 시작해서 현재 전세계 26개국1600개가 넘는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프렌차이점입니다.

캐나다에 눈이 아주 많이 내렸답니다.
하지만 치킨 픽업을 위해 눈길을 걸어왔어요.ㅋㅋㅋㅋㅋㅋ
의지의 한국인 ㅋㅋㅋ

깔끔한 매장안
인터넷 주문도 많고 손님이 많았어요 .

16Pcs Combo with 8pcs Biscuit 비스킷
3가지 사이드 메뉴는 선택하시면 되요.
저는 Fries(L)감자튀김,Mashed Potato 메쉬포테이토,
Coleslaw코우슬로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치킨은 스파이시와 오리지널 반 반으로 시켰답니다.
그리고 Wing 윙 6Pcs와 Mexicana Sandwich
맥시칸스타일 버거를 단품으로 주문 했어요.

치맥!!!🍗🍻
저는 기네스 맥주를 마셨답니다.

아주 푸짐하게 시켰답니다❤

가격
16Pcs Combo with 8pcs Biscuit
-Fries(L),Mashed Potatp Coleslaw
$49.95(+Tax)
Wing 6Pcs
$6(Tax)
Mexicana Sandwich olny
$8(Tax)
총 $67.15
아주 푸짐한 저녁!!!👍

애플파이는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윙과 비스킷
윙이 할인중이여서 한 조각에 $1이었어요.
스파이시와 오리지널로 선택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스파이시 치킨이 더 맛있더라고요.
반반으로 시켰는데 같은 후라이드지만
색이 조금더 찐한 색이 스파이시 치킨이예요.

사이드 메뉴들도 L 사이즈로 주더라고요.
감자튀김은 박스로 준답니다.ㅋㅋㅋㅋ🤣

단품으로 주문한 샌드위치!!
맥시칸 버거라서 나쵸가 버거 안에 들어있었어요.
이 샌드위치 완전 추천합니다👍👍👍
Mexicana Sandwich 이거예요.

치킨도 신선하고 진짜 너무 맛있어요 😊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여러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022년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유튜브에도 놀러와주세요.
https://youtube.com/channel/UCmTq7Fb1dY87ibn0xdRFzVA

LULEA루레아

Lulea 루레아 채널은 밴쿠버에서 사는 저의 소소한 일상 브이로그입니다. 밴쿠버 일상🇨🇦/요리/그림/그리고 여행💕 제 채널에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으로 찾아 뵐께요. Hello, I'm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