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서 사먹는 달고나 라떼 다양한 한국식 음료가 가득한 곳❤
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맛집

캐나다에서 사먹는 달고나 라떼 다양한 한국식 음료가 가득한 곳❤

by 루레아 Lulea 2021. 6. 4.
728x90

안녕하세요🤗 루레아입니다.
드디어 달고나 커피를 마셔봤어요🙈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드디어!!!!
이번에 새로 생긴 한국 스타일 버블티 샵이 오픈을 해서 방문해봤어요.
BOBA RUN이라는 Bubble tea shop이예요💜

102 W Hastings St, Vancouver

저는  언니들 음료까지 3개를 주문했어요🤗

일단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조리퐁 쉐이크,미숫가루 등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음료들을 구매 할 수있어요.
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달고나 라떼를 드디어 먹어봅니다💜

제가 주문한 음료 3가지
한국 딸기 우유(Korean Strawberry Milk)
블루베리 그린티 라떼(Blueberry Matcha Latte)
꿀콤보 달고나 라떼(Honeycomb Dalgona Latte)

꿀콤보 달고나 라떼(Honeycomb Dalgona Latte)+ Oat Milk
가격은 C$ 6.70
들고오는 사이에 달고나가 다 녹았어요😭
그래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먹는달고나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한국 딸기 우유(Korean Strawberry Milk) + Oat Milk +Boba
가격은 C$7.20
딸기우유먹는 느낌이었어요.
보바가 쫄깃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블루베리 그린티 라떼(Blueberry Matcha Latte)
+Oat Milk +Boba
가격은 C$8.00
블루베리의 달달함과 그린티의 향!!
아주 맛있는 조합이었어요🤗

다음에는 조리퐁 쉐이크도 먹어 봐야겠어요.💜
캐나다에서 맛보는 한국음료들 너무 행복하네요.🤗

날씨도 좋고 맛있는 음료도 마시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어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 되실때 제 유튜브에도 놀러와주세요💜
https://youtu.be/2aKEjmhhI9k

반응형

댓글